수요일, 4월 24, 2024

낫또 맛있게 먹는법 3가지는?

local_hospital낫또 맛있게 먹는법 3가지는? – 낫또는 삶은 콩을 발효시킨 음식으로 일본인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다. 청국장과 달리 소금이 들어가지 않고 역한 냄새도 없어 생식이 가능하며 포만감도 커서 바쁠 때는 한 끼 식사로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looks_one현미밥+김 – 갓 지은 따끈한 현미밥에 겨자를 섞은 낫또를 올리고 참기름을 살짝 두른 후 바삭한 김에 싸서 먹으면 늘어지는 실을 제어할 수 있어 먹기 편하고 식감도 다채롭고 맛고 고소해서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looks_two샌드위치 – 낫또는 빵과 잘 어울린다. 집에 식빵상추토마토가 있다면 구운 식빵에 상추와 토마토를 올리고 약간의 간장과 올리브유를 넣고 잘 섞은 낫또를 채워주면 자연의 품격이 느껴지는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looks_3덮밥 – 일본 현지인들이 먹는 방식으로 현미밥 위에 소스를 버무린 낫또를 올린 후 참치회를 넉넉하게 넣고 계란 노른자를 마지막에 추가한다. 먹을 때는 노른자를 터트려 밥과 섞이도록 잘 비벼서 참치와 함께 먹으면 마음의 헛헛함마저 채워질 정도로 힐링이 된다.

settings_applications결론 : 낫또는 김+빵+참치회와 매우 잘 어울리는 식품으로 김에 싸거나 빵에 넣어도 맛이 좋고 참치회 품은 덮밥으로 먹어도 환상적이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