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키위 다이어트, 100% 살 빠지는 이유는?

이어트에 있어서 최고의 적은 식욕이다. 그리하여 ‘찔 것인가 빠질 것인가’는 순전히 먹는 음식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수많은 과일들 중에서 키위가 다이어트 푸드로 이름을 날리는 이유는 다이어트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변비, 불변증 등의 부작용을 모두 잠재울 수 있고, 맛과 포만감에 있어서도 완벽하기 때문이다. 특히 모든 영양소를 골고루 가지고 있고 성분의 농축도가 가장 높은 초고밀도 영양 집적도를 자랑한다.

키위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looks_one식이섬유의 제왕이다. – 키위는 다이어트의 왕인 바나나보다 더 많은 식이섬유를 가지고 있다. 고로 다이어터에게 숙명과 같은 변비 탈출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해결한다. 또한 함유하고 있는 영양소의 종류와 밀도가 Top10에 들어갈 정도로 다양하고 풍무하다. 특히 엽산과 비타민C 수치는 압도적 수준을 자랑한다.

looks_two단백실 흡수를 돕는다. – 다이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단백질이다. 단백질은 신체의 모든 부위를 구성하는 물질이기 때문에 식사량이 줄더라도 단백질 만큼은 항시 공급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단백질은 위에서 분해·흡수 되는 영양소인데, 키위를 같이 먹으면 키위에 있는 액티니딘 성분이 단백질의 분해를 촉진하여 흡수율을 높여 근육량 생성에 도움을 준다.

looks_3Low – GI 과일이다. – 혈당지수를 의미하는 GI가 높으면 음식물의 전과정이 굉장히 빨라서 당뇨와 비만을 유발한다. 키위는 GI가 매우 낮아서 탄수화물 섭취 전에 먹어주면 혈당이 올라가는 속도를 늦추어 허기를 달래주고 영양분을 지방으로 저장하는 정도를 낮게 유지하여 다이어트 성공 확률을 높여준다.

local_hospital닥터Tip : 파인애플처럼 키위도 많이 섭취하면 혀가 쓰리고 아프게 된다. 이는 키위의 단백질 분해 효소가 혀와 입의 얇은 점막을 녹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이다. 이러한 이유로 키위는 고기를 숙성할 때 천연 연육제로 사용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