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5, 2024

공복 올리브오일, 매일 한 스푼의 효능은?

체의 기관이 깨어나는 아침에는 먹는 음식에 따라서 그날의 컨디션에 영향을 미친다.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은 기관을 자극하지 않고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신체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이 유도력이 뛰어난 식재료로 올리브오일이 있다. 공복에 오일은 먹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매일 한 스푼’이 주는 기적을 안다면 세상에서 가장 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습관이 아닐 수 없다.

아침에 올리브오일 먹으면 좋을까?

아침 공복에 먹는 한 스푼의 올리브오일은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이다. 먼저 올리브 오일에는 올레산이 포만감을 제공하여 체중 감소를 유도하고 장의 환경을 개선하여 독성 물질 배출을 도우며, 질 좋은 항산화 성분이 결장암 발병률을 낮추고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결과값을 제공한다.. 또한 30가지 이상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혈액과 혈관의 나이를 젊게 만들고 강력한 항염 능력으로 심장과 뇌를 보호하여 다시 회춘할 수 있도록 만든다.

local_hospital세프Tip : 생으로 먹는 올리브유는 반드시 열을 가하지 않고 생산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섭취할 때 레몬즙을 첨가하면 느끼한 맛이 줄어 먹기가 편하고 소화력이 높아지고 항염 효과도 배가 된다.

인기 연관글
일간 조회수
주간 베스트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실시간 최신